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해병대 팔각모, 나눔 모임 발대식 개최
해병대 팔각모 나눔 모임이 서울 63빌딩 컨벤션센터 4층 라벤더 홀에서 '팔각모 나눔 모임 발대식'을 개최했다.

해병대 팔각모 나눔 모임이 지난 17일 서울 63빌딩 컨벤션센터 4층 라벤더 홀에서 '팔각모 나눔 모임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해병대전우회 중앙회 부총재인 김흥국(해병 401기) 해병이 발기인으로 나섰으며, 2024년을 맞아 해병대를 사랑하는 해병가족모임 100여명이 참석하여 사회 곳곳에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해병대 출신 개그맨 박경호(사후 114기)가 진행을 맡았으며 김명환 전 해병대 사령관 전우회 중앙회 총재를 비롯해, 주호영 국회의원, 송석준 국회의원, 임명제 해병수색대전우회 연합회장, 영화배우 정준호, 해병대 출신 개그맨 임혁필(해병 708기), 박경호(사후 114기)와 가수 라은, 배우 양재원이 함께 했으며, 눈이 오는 추운 날씨 속에서도 많은 인사들이 참석해 행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주)위치콕의 후원으로 진행됐으며, (주)케이씨유통, (주)라이프인네이처, (주)올포레콕 등이 협찬사로 함께 했다.

김흥국 해병대전우회 중앙회 부총재 겸 발기인은 "해병대를 사랑하는 많은 연예인들이 축하 영상을 보내주시고 지지와 응원을 표현해 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원하는 해병대 전우들을 모아 위원회를 구성하고, 허울뿐인 나눔과 봉사가 아니라 실천하는 나눔과 봉사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 나눔모임의 참석자들에게 "코로나 이후 경제적으로 또는 심적으로 많이 지친 국민들과 전국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나눔과 봉사를 함께 실천해 나아가자"고 행사의 의미를 강조했다.

팔각모 나눔 모임은 팔각모 닷컴을 통해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의 제품을 알리고 그로 인해 발생한 판매 수익금을 대한민국 곳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기 위해 사용할 계획이다.

팔각모 나눔모임은 이번 발대식 이후 '팔각모닷컴' 온라인 사이트를 론칭해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박흥배 보도국장】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흥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