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사)익산시해병대전우회, 고)국성덕 전 전우회장 장례의식
(사)익산시해병대전우회는 익산시 팔봉 장례식장에서 고)국성덕 전우(전 익산시해병대전우회장)의 장례의식을 익산시해병대전우회 장으로 치렀다.
고)국성덕(해병 273기)전우

(사)익산시해병대전우회(회장 조완호 해병680기)는 지난 1월2일 익산시 팔봉 장례식장에서

고)국성덕(해병 273기)전우(전 익산시해병대전우회장)의 장례의식을 익산시해병대전우회 장으로 치렀다.

이날 장례식에는 전우회 임원진을 비롯한 회원들과 유가족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인의 약력소개 및 조사 낭독이 있은 후 장례절차에 따라 엄숙한 분위기속에서 장례의식이 진행되었다.

해병대전우 회원들은 고)국성덕 전우의 운구를 맡아 마지막 가는 전우를 보내면서 안타까운 마음을 안고 화장장을 거쳐 선산 납골당에 모실 때까지 함께 하면서 장례의식을 마무리 지었다,

익산시해병대전우회 최왕식 이사(병163기)가 고)국성덕 전우 장례식 조사에서 전우회 회장으로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전우회를 잘 이끌어주신 덕분에 지금의 익산시전우회가 시민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는 봉사단체가 되었다.

고)국성덕 전우가 떠난 빈자리는 너무 가슴 아프고 너무나 큰 아쉬움이 남아 있다면서 이제는 우리 곁을 떠나지만 익산시전우회 회원들은 해병대의 위상을 높이는 봉사단체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하늘나라에서 편히 쉬시면서 익산전우회를 보살펴 달라고 조사를 낭독 했다.

전우회는 1988년 창설하여 현재까지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방범·환경정화·각종 행사 교통정리 등 지역사회 봉사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박용한 운영위원】

사)익산시해병대전우회, 고)국성덕 전 전우회장 장례의식
사)익산시해병대전우회, 고)국성덕 전 전우회장 장례의식

 

 

 

박용한 운영위원  rokmcnews@naver.com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용한 운영위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