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 연예
필승!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요!

2024년 갑진년(甲辰年) 새해를 맞아 해병대 출신 연예인과 해병대 가족 연예인들이 해병대전우회원들에게 새해 인사와 덕담을 보내왔습니다.

새해 인사 및 덕담 영상을 보내 주신 남진, 김성환, 김흥국, 고두심, 김구라, 박경호, 이연복. 지상렬, 최필립, 하하, 홍경민 님께 감사드립니다. 【해병대전우회 중앙회 제공】

◆ 해병대 출신 가수 남진(해병 204기)

가수 남진(해병 204기)

해병! 가수 남진입니다.

2024년에 정말 새로운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서 우리 해병 100만, 그리고 또 전 세계 해병 가족 500만 우리 가족 여러분들 새해에는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2024년을 기해서 새롭게 출발하는 우리 팔각모 그리고 또 나눔 행복, 우리 또 해병대에서 모두 주관해서 함께하는 사상 뜻깊은 행사가 시작됩니다. 이 모든 것을 또 우리 영원한 해병 우리 가수 김흥국 후배께서 함께 열심히 하는 것을 정말 자랑스럽고 멋지게 생각합니다.

아무튼 2024년에는 우리 팔각모 또 그리고 나눔의 자선 모든 행사들이 아름답게, 멋지게, 온 국민과 함께하는 해병, 영원한 해병의 자랑스러운 행사가 될 줄 믿습니다.

◆ 해병대 가족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

안녕하세요. 탤런트 겸 가수 김성환 입니다.

저도 해병 가족입니다.

제 바로 밑에 동생이 255기, 그리고 막내가 322기, 그 다음에 제 조카가 1538기, 바로 밑에 조카가 1564기 그래서 저는 정말 해병 가족인데, 우리 해병 가족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잘되시고 모든 일들이 만사형통하시길 바랍니다.

해병 가족 여러분 파이팅!

 

 

◆ 해병대 가족 탤런트 고두심

탤런트 고두심

안녕하세요. 고두심 입니다.

저희 제일 위에 오빠도 해병대 4기였어요.

그런데 제작년도에 돌아가셨습니다.

사나이 중에 사나이 해병,

‘귀신 잡는 해병’

‘해병이여 영원 하라!’

 

 

 

◆ 해병대 출신 가수 김흥국(해병 401기)

가수 김흥국(해병 401기)

필승!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갑진년 청룡의 해입니다.

바로 해병대 독립의 해로 만들어야 될 만큼 갔습니다.

전국의 100만 해병 가족 여러분 전 세계 500만 해병대 선·후배 가족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우리가 하나가 돼서 똘똘 뭉쳐서 대한민국 해병대가 독립이 되는 그런 해로 만들어야 되겠습니다.

여러분 감사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해병!

◆ 해병대 가족 셰프 이연복

셰프 이연복

해병대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올 한해도 다 같습니다. 올 한해 역시 해병대 여러분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주셔서 올 한해도 편히 보낼 수 있었습니다.

돌아오는 새해 또 잘 부탁드립니다.

해병대 여러분들이 있어서 정말 안전하고 편한 대한민국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항상 해병대 여러분만 믿고 저희는 또 맡은 본분의 직업을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백만 대한민국의 해병대 가족 여러분 정말 노고가 많습니다. 그리고 500만 전 세계 해병대 여러분 정말 앞으로도 전 세계를 또 지키면서 우리 해병대 여러분들은 대한민국을 또 안전하게 지켜주면서 내년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돌아오는 한해 모두 건강하시고요. 건강하셔야 또 대한민국을 지킬 수 있으니 건강 잘 챙기시고 여러분들만 믿고 대한민국을 안전하게 잘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필승!

◆ 해병대 가족 개그맨 김구라

개그맨 김구라

반갑습니다. 김구라 입니다.

우리 해병전우회 여러분들 그리고 해병전우 가족여러분들 정말 해병대 그 끈끈한 전우애는 사실 저는 방위병 출신입니다만, 정말 그 기대 이상 그리고 상상 이상이더라고요.

이제 저도 좀 미뤄 짐작건대 정말로 생사를 넘나들던 그런 훈련에 고생을 했기 때문에 그 끈끈함이 저도 이제 조금이나마 짐작이 됩니다.

올해 어쨌든 마무리 잘 하시고요. 내년에도 우리 해병전우회 분들 또 가족 여러분들 좋은 일 많이 있으시고, 또 그런 불굴의 의지로 사회에 아주 좋은 기운을 전파해 주시기바라겠습니다. 우리 김흥국 형님도 내년에도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해병대 가족 개그맨 지상렬

개그맨 지상렬

안녕하세요. 지상렬입니다.

2023년도에도 해병대 전우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2024년도 해병대 전우 100만, 전 세계 해병대 가족 500만 여러분 항상 따스운 일만 가져가십시오. 파이팅!

 

 

 

 

 

◆ 해병대 출신 탤런트 최필립(해병 903기)

탤런트 최필립(해병 903기)

전국에 계신 해병대 전우 여러분 그리고 전 세계 방방곡곡에서 빨간 명찰을 빛내고 계시는 500만 해병 선배 후배님들 그리고 가족 여러분들 인사 올리겠습니다. 필승!

해병 930기 최필립 인사드립니다.

다사다난했던 2023년도를 뒤로하고 얼마 후면 2024년도 갑진년을 맞이하게 됩니다.

여러분께서는 2023년도를 어떻게 보내셨습니까?

저도 개인적으로 바쁜 스케줄들을 소하해 내느라 조금 아쉬운 점이 남는다면 가족들과 좀 더 많은 시간을 보낼 걸 하는 그런 후회가 좀 났습니다.

다가오는 새해 2024년도는 건강과 함께 가족들과 좋은 추억을 쌓기를 제가 응원하고 기도하겠습니다.

여러분들 어디서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필승!

◆ 해병대 가족 가수 홍경민

가수 홍경민

반갑습니다. 가수 홍경민입니다.

우리 전국에 계신 전 세계에 계신 많은 우리 100만 해병 전우 여러분들 그리고 500만 해병 가족 여러분들 2023년 한 해 동안 정말 고생 많으셨고요. 다가오는 2024년에 정말 건강하게 한 해 동안 원하시는 그 모든 일 다 이루면서 행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육군 만기 전역을 했지만, 저희 아버지께서 해병대 출신이시기 때문에 또 월남까지도 다녀오셨던 또 그런 경력이 있으시고 항상 해병분들을 보면 저희 아버님 뵙는 거 같아서 항상 가족 같은 그런 생각이 들곤 합니다.

아무쪼록 2024년 한해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필승!

◆ 해병대 가족 가수 하하

가수 하하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하하 입니다.

우리 해병대 전우 100만, 전 세계 해병대 가족 500만 2024년도 덕담으로 인사를 하려고 여러분께 이렇게 영상으로 인사드리게 되었습니다.

저희 아버지도 해병대 또 해병대 출신이십니다. 저희 또 회사 사장님도 마찬가지로 그리고 또 우리 김흥국 형님 우리 대선배님 김흥국 형님의 부탁으로 이렇게 여러분들과 영상으로나마 만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비록 법호 출신이지만 여러분 항상 응원하고 있습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아름다워지시길 꼭 기도하고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만 하세요. 무사 제대하시고요.

그리고 해병대 가족 500만 가족분들도 모두 행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건강하세요.

◆ 해병대 출신 개그맨 박경호(사후 114기)

개그맨 박경호(사후 114기)

필승!

무적해병 개그맨 박경호입니다.

2024년 갑진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새해에도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라면서 대한민국 100만, 해병대 전 세계에 있는 500만 해병대의 필승을 기원합니다.

무적해병 박경호가 응원합니다. 필승!

 

 

 

무적해병신문  rokmcnews@naver.com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적해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