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해병대특수수색대전국연합회 임원진, 제1수색대대장 이·취임식 참석
해병대특수수색대전국연합회가 제15·16대 해병대 제1수색대대장 이·취임 행사에 참석했다.

해병대특수수색대전국연합회(회장 임명제)는 지난 11월 29일 제15·16대 해병대 제1수색대대장 이·취임 행사에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수색대대 연병장에서 해병대 제1사단장 주일석 소장, 연합회 임명제 회장을 비롯하여 박연섭 사무처장, 선호석 서울 회장, 최철원 M&M대표, 내·외빈, 수색대 장병 등 많은 분들은 행사가 열리는 포항 수색대대를 찾아 이임하는 김철명(학군 49기) 중령, 취임하는 이대철(학사100기) 중령(진)의 이·취임식 행사에 참여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해병대 수색대는 해상, 수중, 육상 특수작전 및 군 대 테러 특수임무를 수행하고 있는 부대로서 수색 임무를 기본적으로 수행하여 깊은 중심에서 전략 차원의 특수정찰을 통해 해병대의 작전을 지원하고, 화력 유도, 첩보 보고, 직접 타격 등의 임무를 수행하며, 각종 전략무기들에 대한 파괴공작이나 게릴라 전투, 특수정보 수집 등을 수행 수집하는 부대이다.

임명제 회장은 이 자리에서 수색대를 잘 이끌어줘 해병대 수색대의 위상을 높이는데 지휘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한 이임하는 김명철 중령에게 격려를 해주었으며, 수색대의 전통을 살려 강인하고 해병대다운 군으로 전군에서 최고의 수색대를 만들어 주길 취임하는 이대철 중령(진)에게 당부했다.【박흥배 보도국장】

해병대특수수색대전국연합회가 제15·16대 해병대 제1수색대대장 이·취임 행사에 참석했다.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흥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