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특집
‘박원정 신임회장 취임’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강원연합회 원주시지회(신임회장 박원정·해병 565기)
원주시전우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박원정 신임회장
김영준 강원연합회장
권봉원 이임회장

강원도연합회 원주시지회(신임회장 박원정·해병 565)는 지난 2월 8일 강원 원주시 소재 원주웨딩타운에서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에서 권봉원(부 117) 전임회장이 이임하고, 박정원 신임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기선(자유한국당·강원 원주시갑)·송기헌(더불어민주당·강원 원주시을) 국회의원, 김영준 강원연합회장, 신준택 전 강원연합회장, 시·도의회의원, 보훈단체장 및 기관단체장, 각 시·군 지회장, 회원 및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석해 기쁨을 함께 했다.
행사는 강일한(해병 674) 사무국장의 사회로 국민의례, 해병대전우회 헌장 낭독, 연혁보고, 공로패 및 예도패 전달, 이임사, 취임회장 임명장 수여, 전우회기 이양, 취임사, 임원진 임명장수여, 격려사, 축사, ‘나가자 해병대’가 제창, 케이크 커팅 순으로 진행됐다.

권봉원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회장으로 역임하는 4년 동안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발전과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임원진과 회원들에게 고맙다”며 “회관 부지 매입과 회관 건립 시 해병 동지 여러분들의 지원과 격려에 무한한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박원정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4년간 전우회 발전은 물론 많은 업적으로 위상을 높이고, 모군 발전을 위해 노력한 권봉원 회장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기동대장을 8년간 역임하며 배운 점을 바탕으로 해병대정신 아래 회원 간의 친목, 화합, 존경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미래 지향적으로 도약하는 전우회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영준 강원연합회장은 “취임하는 박원정 회장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무에서 유를 창조하는 무적해병의 상승불패 정신으로 최고의 봉사단체로 전우회를 훌륭히 이끌어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박원정 신임회장은?
박원정 신임회장은 원주에서 태어났으며, 1987년 2월 해병 565기로 입대해 1989년 8월까지 30개월간 김포 해병대 2사단에서 90mm 중화기소대에서 근무했다.
전역 후 주방용 그릇을 취급하는 회사에서 24년간 근무하다가 퇴직하고, 2015년 주방용 그릇 도매 사업 ‘좋은상사’를 시작해 현재 운영 중이다.
그는 “사업을 하면서 강원도 일대를 다니다 보니 소매업을 하는 선배님들에게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이제는 후배들이 소매업을 하는 곳이 많이 생겨 역시 후배사랑의 마음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고 했다.
박 회장은 “기동대장을 하면서 심양육아원 찾아 25명의 원생들을 초청, 남한강 보트체험 행사를 2013년부터 매년 해오고 있다”며 “앞으로는 봉사활동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족은 부인과 4녀를 두고 있으며 중학교 2학년인 막내를 해병대에 보내려고 노력 중이다.
상훈은 원주지검장 표창, 원주시장 표창(3회), 원주경찰서장 표창(2회)을 수상했다. 【박흥배 보도국장】

원주시전우회 임원진

▲ 원주시전우회 임원진       
회장 : 박원정(해병 565)
수석부회장 : 박수진(해병 340)
부회장 : 최용선(해병 599)
사무국장 : 강일한(해병 674)
홍보부장 : 방철호(해병 856)
행사부장 : 권혁진(해병 709)
기동대장 : 홍태원(해병 698)
기동부대장 : 류대원(해병 783)
구조대장 : 현흥섭(부 179)
교통대장 : 이남선(해병 278)
체육단장 : 안금철(해병 333)

박원정 신임회장이 전우회기를 휘두르고 있다.
행사 참석요인들 축하 케이크 커팅을 하고 있다.
원주시전우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
원주시전우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원주시전우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김영준 강원연합회장, 박정원 신임회장, 권봉원 이임회장,
원주시전우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참석한 지회장들
원주시전우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참석한 신준택 전 연합회장 및 고문단
원주시전우회 제15·16대 회장 이·취임식 참석한 565기 동기들
좌측부터 박정원 신임회장, 권봉원(부 117) 전임회장,
박원정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있다.
박원정 신임회장이 취임사를 하고있다.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흥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