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하남시해병대전우회, 어린이날을 맞아 고무보트 무료 승선 체험행사 열어

 

하남시해병대전우회(회장 김동구 병474기)는 102회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4일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하남시 미사 경정공원에서 해병대 고무보트 무료 승선 체험행사를 가졌다.

하남시해병대전우회 어린이날을 맞아 고무보트 무료 승선 체험행사를 하고 있다.

하남시해병대전우회는 경정공원 탑승장 주변에서 회원들이 혹시모를 안전사고 대비를 철저히 통제하였으며, 하남시 인근 강동구전우회, 성남시전우회, 수원시전우회, 평택시전우회, 안산시전우회에서 회원 80여명 참여하였으며 장비는 총 6대의 고무보트와 제트스키가 함께 운영되었다.

행사에 참석한 인명구조요원들은 어린이들이 탑승하기 전에 인전 교육과 올바른 구명조끼 착용법을 교육 하고 만 7세 이상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탑승을 시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해 진행했다.

해병대의 고무보트를 타고 왕복 2km 거리를 주행하는 탑승 시간은 약 10분정도 짧은 시간이지만,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갖고 즐거움을 선사해 주기 위해 마련한 행사에 어린이와 엄마 아빠 등 1,000여명이 참여하여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자리였다.

김동구 전우회 회장은 어린이와 부모들이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해마다 날씨가 허락하는 한 하남시민과 어린이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하남시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봉사를 하고 있는 전우회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아동기의 기억은 그 자체로 찬란한 순간이며 살아가는 힘이 된다면서 행사가 안전하게 마무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 했다.【박흥배 보도국장】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흥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