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해병대파주시전우회, 어린이날 맞아 보트 태워주기 행사 마련
해병대파주시전우회는 '제102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과 그 가족(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보트타기 체험행사를 가졌다.

해병대파주시전우회(회장 전진광 부162기)는 지난 5월 4일 '제102주년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과 그 가족(어린이를 동반한 가족)들을 대상으로 보트타기 체험행사를 가졌다.금이동네공원 인근 공릉천에서 진행된 보트타기 체험은 파주시(시장 김경일)와 적십자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 파주시산림조합(조합장 전진옥) 파주시자율방재단(단장 전진광) 파주바리스타봉사단(단장 조동순)의 후원으로 이뤄졌다.이날 보트타기 체험에는 해병대원들과 적십자 봉사원, 그리고 모터보트 3대가 동원돼 현장을 찾은 어린이 170여명과 부모들에게 왕복 15분 가량의 보트 타기 체험을 지원하여 어린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했다.해병대원들은 4월 27일부터 보트타기를 위한 선착장을 설치하고 시운전을 하는 등 행사준비에 만전을 기했다.또 파주바리스타봉사단에서는 이날 현장을 찾은 어린이와 부모들에게 바닐라콩빵과 음료를 제공하며 행사를 도왔다.

한편 파주시자율방재단에서는 행사 참여와 함께 행사장 주변 인근의 쓰레기를 수거하는 등 환경정화 활동도 펼쳤다.【박흥배 보도국장】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흥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