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최고의 지역봉사단체 위상 정립” -김명섭 신임 성남시전우회장-경기연합회 성남시지회(회장 김명섭‧해병 553기)
성남시전우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김명섭 회장
신상진 성남시장

해병대전우회 경기도연합회 성남시지회(회장 김명섭‧해병 553)는 지난 2월 11일 경기 성남시청 한누리실에서 제21·22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 행사에는 김수일 연합회장, 경기도 내 시·군지회 회장단 및 회원을 비롯해 신상진 성남시장, 박광순 성남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장영하 국민의힘 수정구당협위원장, 문승호·최만식 도의원, 우건식 성남시재향군인회장, 가족과 내빈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열렸다.
새롭게 취임하는 김명섭 신임회장은 김수일 연합회장으로부터 임명장을 받았다.
안타깝게 건강상 이유로 참석하지 못한 이홍진(해병 433) 이임회장은 지난 2017년 제19대 회장으로 취임한 이후 지금까지 해병대전우회를 이끌어 왔다.
김명섭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해병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각 지역에서 취약지구 방범순찰, 환경운동, 청소년선도, 수중정화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강한 리더십과 추진력으로 성남시 최고의 지역봉사단체로 위상 정립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축사를 통해 “김명섭 신입회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전우회에서 필요한 일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시에서 함께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박흥배 보도국장】

성남시전우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성남시전우회 회장 이·취임식
김명섭 회장이 전우회기를 흔들고 있다.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흥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