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전우회원들의 성원과 기대에 보답” 김규범 신임회장경기연합회 부천시지회(회장 김규범‧해병 306기)
부천시전우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요인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김규범 신임회장

 

김연태 전임회장

해병대전우회 경기도연합회 부천시지회(회장 김규범‧해병 306)는 지난 1월 14일 경시 부천시 소재 소사어울림마당 소향관에서 제21·22대 회장 이·취임식을 거행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행사로 약 40분간 초대 가수들의 공연이 있었으며, 본 행사는 국민의례, 내빈 소개, 임명장 및 표창장 수여, 전우회기 전달, 이임사, 취임사, 축사 순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김수일 경기연합회장을 비롯해 31개 시·군지회장 및 회원, 서영석 국회의원과 시의회의원 등 유관기관 관계자, 부천시 보훈단체장, 내·외빈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김연태 전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전우회장직을 수행하면서 부족하지만 선·후배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여기까지 왔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규범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12년 전 전우회장직을 맡은 바 있지만, 다시 취임하게 신뢰를 해준 전우회원 여러분의 성원과 기대에 꼭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시전우회는 1986년 활동을 시작해 지역사회에서 존재감이 있는 봉사단체로 자리매김해왔다.
부천시전우회원들은 김규범 회장을 중심으로 임원들과 힘을 합쳐 안으로는 인화단결‧내부결속에 최선을 다하고, 밖으로는 부천시 최고의 봉사단체가 되자고 결의했다.
【박흥배 보도국장】

부천시전우회 회장 이‧취임식 참석요인들이 기념촬영 하고 있다.
김규범 신임회장이 전우회기를 휘두르고 있다.
부천시전우회 회장 이 취임식에서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부천시전우회 회장 이 취임식
부천시전우회 회장 이 취임식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흥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