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기획 특별취재
해병대 리더십으로 지역사회 발전 이끈다김충식(해병 382기)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예결특별위원회 부위원장
김충식 세종시의원은 세종시의회 예결특별위원회 부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김충식 세종시의원

 

지난 2022년 6,1전국지방선거에서 김충식(해병 382) 前 해병대전우회 세종특별시연합회장이 세종시 제1선거구(조치원)에 국민의힘으로 출마해 당선, 민선8기 세종시의원이 됐다.
김충식 의원은 이상로 총재 재임 시인 2015년 기존 세종시전우회를 세종특별자치시연합회로 승격하여 해병대전우회중앙회 직할 전우회로 두기로 중앙회에 상신하여 부총재단 회의에서 만장일치로 통과되게 한 장본인이다.
김충식 의원은 세종시 이·통장협의회 조치원읍협의회장, 새마을협의회 이사, 세종특별자치시 자유총연맹 이사, 동 바르게살기운동본부 이사와 해병대전우회 세종특별자치시연합회장을 지낸 리더십 소유자다.
김충식 의원은 조치원 출생으로 1979년 6월 해병 382기로 입대, 강인한 해병대 훈련을 돌파, 무적해병으로 태어난 사나이다.
제대 후 충북대 경영대학원을 이수하고 지역사회 시민들의 재난안전 구조구급 봉사활동 단체를 이끄는 해병대 지도자로 활약하다가 정치에 입문하여 현재 세종특별자치시 예결특별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 중이다.
김충식(해병 382기)은 전국 17개 광역시·도 해병대연합회장단 일원으로 재임 시에도 진취적이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지도자로 인정을 받았던 자랑스러운 해병대전우다. 【신동설 발행인】
 

무적해병신문  rokmcnews@naver.com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적해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