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웰치과 상생 업무협약 체결충북연합회(연합회장 최강남)
<좌측부터> 이석운(명예해병) 자문위원, 최강남 연합회장, 빙정호 대표원장, 이관용 사무처장, 유향걸 웰치과 이사.

해병대전우회 충청북도연합회(연합회장 최강남·해병 387)는 지난 6월 25일 충북 청주시 흥덕구 소재 웰치과에서 빙정호 원장을 비롯한 병원 관계자와 전우회 임원진이 참석한 자리에서 상생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충북연합회는 회원 및 가족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지역의 병원들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다.
이날 업무협약을 한 웰치과는 치과전문병원으로 최고의 의료진과 최신의료 장비를 갖춘 대한민국 최고의 치과 전문병원이다.
6명의 원장과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40여 명으로 고객 진료에 정성을 쏟고 있으며, 또한 의료 장비 및 시설이 최첨단 최신식으로 신뢰가 느껴지는 병원이다.
최강남 연합회장은 “치과병원의 많은 의료진과 시설을 둘러보니 든든하다”며 “전우회원 및 해병가족에게 좋은 혜택과 함께 만족감을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특히 “전우회원 및 가족 특별할인, 비급여 진료 10% 할인 등 병원에서도 많은 관심과 배려가 있을 것”이라며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해병대정신으로 이겨내는 전우회원 및 가족에게 작은 보탬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흥배 보도국장】
 

박흥배 기자  phb7439@hanmail.net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흥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