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한 해 마무리하는 ‘2019년 송년회’ 개최파주시전우회(회장 전진광·부 162기)
파주시전우회 송년회 참석요인들이 케이크 커팅 하고 있다.

해병대전우회 경기도연합회 파주시지회(회장 전진광·부 162)는 지난 12월 20일 경기도 파주시 소재 센트리움웨딩홀에서 ‘2019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종환 파주시장, 더불어민주당 박정(경기 파주시을)·윤후덕(경기 파주시갑) 국회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장 및 단체장들과 해병대전우회 김수일 경기연합회장을 비롯해 파주시 광탄·교하·금촌·문산·법원·조리읍·적성 분회장 등 전우회원, 해병가족 등 100여 명이 참석했다.
전진광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 1년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해준 전우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다가오는 2020년을 맞이하자”고 말했다.
김수일 연합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전진광 회장을 비롯한 파주시전우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박수를 아끼지 않는다”며 “더욱 단합된 마음으로 하나 되는 전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최종환 파주시장은 축사를 통해 “파주시전우회 여러분 덕분에 파주시 지역 안정에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며 “전우회 여러분이 더욱 왕성히 봉사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이날 전우회원들은 친목과 전우애를 나누며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자 하는 의지를 새로 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기사 제공 : 박용한(해병 273기)】

전진광 파주시전우회장
김수일 경기연합회장
최종환 파주시장

 

 

무적해병신문  rokmcnews@naver.com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적해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