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놀라운 장뇌진삼의 효능 전합니다전동표(해병 236기, 목사) 노병
전동표 전우

전동표(해병 236, 목사) 전우는 강원도 산골 땅에서 산삼(장뇌진삼) 재배 등을 하며 살고 있다.
전 전우는 과거 목회 사역을 하던 때 필리핀 선교사역 20년 중에 천식이 생겨 죽음 직전에 이른 적이 있다.
건강에 큰 위기가 찾아와 별 다른 약도 소용이 없었던 그때 그는 장뇌진삼을 복용하고 회복할 수 있었다.
본인이 직접 장뇌진삼의 큰 효용을 몸으로 체험한 것이다.
그는 지금도 각종 고질병, 난치병으로 고통 속에 있는 이들에게 동병상련의 정으로 질환에서 벗어날 기회를 나누기 위해 장뇌진삼을 저렴하게 공급하는 일을 하고 있다.
전 전우는 “지금까지 기관지와 천식을 비롯해 면역력 저하로 생긴 많은 질병에 걸린 분들이 장뇌진삼을 복용하고 큰 효과를 보았다”며 “나 역시 직접 복약한 결과 지난 7월 건강검진을 해보니 현재 나이 67세인데 심혈관 나이가 55세로 나왔다”고 말했다.
특히 본인이 재배하고 있는 장뇌진삼은 6년 동안 일체의 농약이나 성장촉진제, 살충제, 살균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기타 농약을 뿌려 재배한 것과는 비교할 수 없는 최상급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전 전우는 “혹시 건강에 애로사항을 겪는 해병대전우들에게도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해병대전우들에게 장뇌진삼 문의가 오면 시중 가격의 절반 정도로 드리겠다”고 말했다. 【고명석 기자】
※ 문의 : 전동표 010-3040-8247

■ 효능 있는 ‘장뇌진삼’ 복약 방법

▲ 자연특별 농법(무농약·무살균·무살충제·무영양제·무성장촉진제)으로 정성과 사랑으로 재경한 것을 복약한다.
▲ 깨끗이 씻어서 냉장고 보관, 비닐봉지에 넣어 야채과일박스에 보관하며 술은 절대 금지이다.
▲ 아침에 회충약, 저녁엔 흰죽을 먹고 3~4시간 후 3뿌리를 30분 정도 꼭꼭 씹어 물이 된 것만 삼킨다. 이를 3~4번 반복해서 복약하고 30분 후 생수로 입을 헹구어 마신다.
▲ 무, 메밀음식, 짜고 매운 음식, 밀가루, 녹두와 성생활을 금한다.
▲ 사람마다 명현반응이 다르게 나탄난다.
▲ 효능 : 수족냉증, 구내염, 기관지, 천식, 비염, 수족냉증, 무릎 시큰거림, 갱년기, 고지혈증, 고콜레스트롤, 전립선, 요실금, 당뇨, 변비, 혈압, 비염, 구내염, 테니스엘보, 손목터널증후군, 불면증, 체력 및 기력 회복, 면역력 강화, 입맛 없는 것 회복, 각종 암 및 수술 후 기력회복.

 

무적해병신문  rokmcnews@naver.com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적해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