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해병대
해병대 2사단 장병 사기 진작 위한 ‘특별문화예술공연’김인배(해병대사관 76기)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 이사장
특별문화예술공연을 주관한 김인배 이사장과 관계자들이 해병대 2사단을 방문해 서헌원 사단장 및 간부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지난 4월 26일 해병대 2사단 백호연대 장병 사기진작을 위한 특별문화예술공연이 성대하게 성료되었다.
이 행사를 주관한 김인배(해병대사관 76) 인터내셔널 슈퍼퀸 모델협회·슈퍼스타 키즈모델협회 이사장 공연팀은 2사단을 방문해 따뜻한 환대를 받았다.
서헌원 사단장은 환영사를 통해 “해병대정신으로 사회에서 모델협회를 운영하며 이 행사에 참여해준 김인배 이사장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이날 함께 방문한 해병대사관총동문회 하태수 회장과 최경도 사무총장도 해병대 행사에 언제나 솔선수범하여 참석하는데 감사하다”며 인사를 전했다.
이날 협회는 부대에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하고, 김포시문화체육센터에서 해병대 장병 1천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전군 최초로 키즈 모델들의 복고풍 패션쇼와 마린프렌즈 키즈댄스팀의 멋진 댄스공연에 해병대 장병들의 큰 환호와 박수갈채를 받았다.
공연에 참가한 키즈모델들은 김민건, 박민찬, 박시현, 박예지, 변준호, 이루다, 이은설, 이지후, 이태성, 유한주, 정혜인, 한예은, 현채빈 등이었으며, 특히 키즈모델 정혜인과 베이비모델 이루다는 하태수 해병대사관총동문회장으로부터 명예해병 위촉장을 받기도 했다.
그 외 다국적 댄스팀 T.I.M.E, 이주희 모델을 비롯한 성인모델 패션쇼, 소프라노 경희대 김희정 교수, KBS 열린음악회 출연했던 라스샬루이 서성희 무용단, MBC ‘나는 가수다2’에서 뛰어난 가창력으로 이슈가 된 실력파 가수 유리, 혼성아이돌 그룹 D.I.P MX, 걸그룹 별님이 등 다양한 출연진들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해병대 장병들이 직접 참여하는 장기자랑과 출연진들과 함께하는 댄스도 더해져 의미 있고 뜻 깊은 행사가 되었다.
이날은 장병들의 함성과 박수소리가 공연장을 뚫고 나올 정도로 우렁찼으며, 우리 현역 장병들의 사기가 충천하였음을 볼 수 있는 즐거운 시간이 됐다.
공연에 참석한 해병 장병들은 한결같이 전우들과 멋진 공연을 보고 함께 참여하며 마음껏 즐길 수 있어 너무 즐거웠고, 군 생활 중 멋진 추억으로 영원히 기억에 남을 것이라 전하며, 내년에 또 오기를 간절히 소망한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공연팀은 백호연대가 준비한 해병대 장비 전시와 군 식량 시식 등 전시 행사를 관람하고 부대에서 점심식사를 하는 즐거운 경험을 하였다.
해병대장교 출신 김인배 이사장은 “해병대창설 70주년과 해병대의 새로운 70년을 기대하는 ‘무적해병’, ‘귀신 잡는 해병’, ‘신화를 남긴 해병대’의 전통이 ‘호국충성 해병대’와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으로 계속 이어지길 기대한다”며 모군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밝혔다. 【취재 : 신재은 기자 / 사진 : 박흥배 보도국장】

김인배(좌) 이사장과 서헌원 사단장
특별문화예술공연이 현역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한 취지로 펼쳐지고 있다.
해병대 2사단 장병 사기 진작 위한 ‘특별문화예술공연’
해병대 2사단 장병 사기 진작 위한 ‘특별문화예술공연’
해병대 2사단 장병 사기 진작 위한 ‘특별문화예술공연’
해병대 2사단 장병 사기 진작 위한 ‘특별문화예술공연’
해병대 2사단 장병 사기 진작 위한 ‘특별문화예술공연’
해병대 2사단 장병 사기 진작 위한 ‘특별문화예술공연’

 

무적해병신문  rokmcnews@naver.com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적해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