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해병TV 구독자 수 6천 명 돌파!해병TV의 나아갈 길을 생각하며

해병TV를 통한 해병대 예비역 전우들의 성원이 나날이 뜨거워지고 있다.
해병TV는 개국 특집 방송으로 전진구 해병대사령관을 직접 인터뷰하는 영상을 올렸으며 이 영상은 현재 9만 6천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 해병TV는 지난 12월 21일 국회에서 개최한 세미나 영상을 업로드했다.
유용원 국방전문기자는 모두가 궁금해 하는 국방NLL 비행금지구역에 관한 해병대의 입장을 사실에 근거해 설명했고, 차수정 예·장군은 어디에서도 말하지 않았던 해병대사령부 해체 당시의 비화를 전해 이 영상은 단 5일 만에 1만 4천 회의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
해병TV의 구독자 층이 해병대 예비역 뿐 아니라 일반인으로 확대되면서 댓글에서도 해병대를 지지하는 응원의 글을 많이 볼 수 있다.
아이디 ‘송양수리’는 “대한민국 해병대 파이팅! 응원하며 현 국가 안보에 없어선 안 될 해병대입니다”고 말했으며, 아이디 ‘황원석’은 “해병만을 위한 방송이 아니고 해병의 혼이 살아 국가와 국민을 위한 방송이 되어 주시길 바랍니다”고 했고, 아이디 ‘신다미’는 “우리나라에는 귀신 잡는 해병이 자랑스럽게 존재합니다. 국민은 당신들의 애국심에 박수를 보냅니다. 파이팅!”이라며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앞으로도 해병TV는 해병대 예비역뿐 아니라 국가안보와 국민의 안위를 걱정하는 여러 의견이 건전하게 어우러지는 언론의 기능을 다 할 것이다. 【신재은 해병TV팀장】
※ 해병TV는 전우 여러분들의 힘으로 제작됩니다. 후원계좌 : 국민은행 054901-04-178446 ㈜해병티브이

 

무적해병신문  rokmcnews@naver.com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적해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