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전우소식
정읍사문화제 ‘거리 퍼레이드’ 참가전북연합회 정읍시지회(회장 김현구·해병 637기)
거리 퍼레이드를 하고 있는 정읍시전우회원들.
각종 보트 및 LVT 형상 모형차를 이용한 퍼레이드로 시민들의 주목을 받았다.

지난 10월 19일 전북 정읍시에서 열린 제29회 정읍사문화제에서 전국 40여 개 기관 및 단체가 참가한 거리 퍼레이드가 진행됐다.
해병대전우회 전북연합회 정읍시지회(회장 김현구·해병 637)는 이날 행사에 순찰차 5대와 모터보트, LVT 형상 모형차 등과 전우회원 60여 명이 참석해 절도 있는 퍼포먼스를 연출, 많은 정읍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아낌없는 박수와 찬사를 받았다.
정읍시전우회는 정읍사문화제 행사 초창기부터 매년 거리 퍼레이드에 참가하며 해병대전우회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이 외에도 시민과 청소년 대상 CPR(심폐소생술) 교육, 수질환경 정화활동, 장애인 시설 봉사활동, 독거노인 집 고치기 및 이사 도우미, 우범지역 야간순찰 방범활동, 각종 재난재해 인명구조 등 수많은 봉사활동으로 정읍시의 중추적인 지역기관 역할을 하고 있다.
김현구 회장은 “정읍시전우회는 평소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의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모습으로 지역민들 곁을 든든히 지키겠다”고 밝혔다. 【박경인 기자】

 

무적해병신문  rokmcnews@naver.com

<저작권자 © 무적해병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무적해병신문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